라그나로크 오리진, 본격 소통 행보..온택트 모험가 파티 개최

그라비티가 인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론칭 이후 첫 비대면 게이머 행사를 개최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PC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으로, 지난 7월 7일 국내 론칭 직후 양대 마켓 게임 최고 매출 4위에 올랐으며 3개월 내내 구글 마켓 매출 순위 탑 10에 링크된 바 있다.

또한 그라비티의 3분기 ‘상장 이래 역대 최대치 영업이익’이라는 기록을 세우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한 게임으로 손꼽힌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소통위한 온택트 모험가 파티 개최
라그나로크 오리진, 소통위한 온택트 모험가 파티 개최

이번에 그라비티가 준비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온택트 모험가 파티'는 보다 그라비티가 적극적으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이머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그라비티는 11월 17일부터 18일 양일간 게이머들의 의견을 받게 되며, 이 중 선정된 질문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PM과 GM이 직접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방송을 통해 답변을 할 예정이다.

의견을 제출한 전원에게는 '고급기어캡슐 3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또한 그라비티는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 권을 증정하며 방송 종료 직전 라그나로크 오리진 시크릿 쿠폰이 공개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11월 30일 오후 9시,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의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보내주신 게이머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잘 소통하고 부족한 부분은 개선해 나가며 오랫동안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