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강력한 콘솔IP 도입..'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돌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팀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국내 및 아시아 지역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와 컴투스의 모바일게임 개발 역량이 만나 탄생한 신개념 턴제 RPG로, 원작이 가진 독창적인 스토리와 특유의 개성 강한 몬스터 디자인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긴 점이 특징이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또한, 컴투스는 기존 턴제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마나 기반의 팀 턴제 대전 시스템을 채택해 한층 강화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담았으며, 전장을 지휘하는 포탈마스터의 개성에 따라 각기 다른 전략 스킬을 부여해 다양한 덱 구성을 통한 팽팽한 머리싸움을 예고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이번 사전 예약은 국내를 비롯해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초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몬스터 소환권과 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며, 이와 더불어 구글 마켓을 통해 별도 등록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아울러,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게이머들은 이 브랜드 페이지에서 게임의 배경 스토리와 캐릭터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각 콘텐츠별 실제 플레이 영상은 다음과 같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