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세 보이는 삼국지난무. 핵심 콘텐츠 천하전 29일 첫 공개

미녀로 변신한 삼국지 무장들과 실시간 부대 전략을 앞세워 출시 후 전략 장르 1위에 오른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의 신작 삼국지난무가 오는 29일 핵심 콘텐츠인 천하전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천하전은 삼국지난무가 출시된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의 대표 연합이 함께 펼치는 실시간 서버 대전으로 매주 일요일에 열린다.

첫번째 진행하는 천하전은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난무전'을 통해 국가별 상위 연합을 선정하며, 선정된 연합은 천하전에 진출할 수 있게 된다.

난무전과 천하전은 3개 연합이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구도이기 때문에 연합들의 순간순간 전략전술에 따라 전장의 판도가 빠르게 변화한다. NPC인 '이민족'의 약탈이라는 변수도 존재하기에, 상대 연합의 거점을 공략하는 동시에 아군 거점을 방어하기 위한 전장 흐름 파악과 연합원들 간의 호흡이 매우 중요하다.

한빛소프트는 천하전 진행을 기념해 한국 연합의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하전에 참여해 승리한 연합의 연합원 중 추첨을 통해 금상패를 제공하고, 참여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국지난무 천하전
삼국지난무 천하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