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고레벨 신규 지역 2종 업데이트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신규 지역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신규 지역 ‘리네오스 유적 4층’과 ‘크리스탈 궁전 3층’은 세트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흑요석 결정’을 얻을 수 있는 상위 던전이며, 기존 던전들보다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각 서버별 전투력 랭킹에 따라 특별한 효과가 주어지는 ‘전투력 랭킹 버프 효과’가 업데이트되었다. 상위 랭킹을 차지한다는 명예와 함께 능력치 버프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전투력을 올리기 위한 다양한 전략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외 몬스터 도감 등록 효과 변경, 은행 시스템 보상 지급 방식 변경 등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며, 다양한 게임 내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월간 풍요의 패키지도 새롭게 출시된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PD 브리핑을 통해 신규 클래스와 크로스월드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3 : 크로스월드>와 새로운 매크로 대응 시스템, iOS 버전 한국 출시를 공개했다.

에오스레드신규지역 2종업데이트
에오스레드신규지역 2종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