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히어로즈,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클로버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엘리트 스토리’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15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에 맞춰 이용자들의 요청과 관심이 많았던 ‘엘리트 스토리’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엘리트 모드는 노말과 하드 모드 지역을 모두 클리어한 유저들이 접근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난이도의 스테이지다.
스토리의 주제는 ‘변화의 바람’으로 기존 세계관을 더욱 확장하는 동시에 인종, 계층, 신분 간의 갈등 상황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인간 삶에 대한 고찰을 판타지 세계로 풀어냈으며, 각 국가별 특색이 짙어 진 것은 물론, 새로운 지역도 공개될 예정이다.
클로버게임즈는 2차례에 걸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파트Ⅰ 업데이트는 페르사 지역까지 실시되며, 내년 중순 이후 파트Ⅱ에서 사르디나, 갈루스 등 중부와 동부 대륙 등까지 업데이트를 완료할 예정이다. 또한, 국가별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 진도와 현지화 작업의 완성도를 고려하여 출시 국가를 3개의 권역으로 분리하였으며, 한국을 1차 출시 국가로 선정하여 엘리트 스토리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엘리트 스토리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선보인다. 로드 캐릭터의 헤어 스타일과 색상, 스킨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인 ‘로드 외형 변경권’과 아군 전체 피해 감소 효과가 있는 신규 장비 세트를 선보인다.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꾸며진 왕성 테마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