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급 신작 'DK모바일: 영웅의 귀환'이 온다..사전예약 시작
'세븐나이츠2', '미르4'와 함께 올 연말을 뜨겁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정통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DK모바일(디케이모바일): 영웅의 귀환'이 오늘(12월 15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엔트런스가 개발중인 이 게임은 2012년 출시해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중인 스테디셀러 게임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IP 기반 모바일 게임의 흥행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이 'DK모바일'의 사전예약에도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엔트런스는 'DK모바일'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내 재화인 '플로린' 100만 개 △경험치를 올려주는 '성장의 물약' 5개 △공격력, 방어력, 무게를 증가시켜주는 '버프주문서' 100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10개 등 필수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또 엔트런스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프로모션 영상 속 설현의 포즈를 따라하는 'DK로 OK 챌린지'와 누구나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미션 완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글 기프트 카드', '치킨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매주 120명에게 계속 증정할 계획이다.
엔트런스 김근열 부장은 “그동안 'DK모바일'을 응원하며 기다려 주신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사전예약을 시작한 만큼, 빠른 시일 내에 CBT를 통해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DK모바일'의 메인 홍보모델인 설현은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에서 경찰청 특수팀 소속 '공혜원'역으로 출연중이며, 게임과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DK모바일'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