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블러디 베라' 정식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신규 캐릭터 '블러디 베라'를 16일 정식 업데이트했다. 또 신규 레이드 모드 '언더월드 심층부'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언더월드의 크리스마스'를 추가 했다.

테일즈런너 언더월드 업데이트
테일즈런너 언더월드 업데이트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블러디 베라'가 정식으로 추가돼, 게이머들이 언더월드 탐험에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언더월드의 메인 주인공인 블러디 베라는 최고 속도와 힘에 특화된 캐릭터이며, 공격력 '+10'의 특성을 갖고 있어 레이드에 최적화된 캐릭터로 분류되고 있다.

이어 추가된 신규 레이드 모드인 '언더월드 심층부'는 언더월드 심층부는 런너들이 카인과 베라가 숨어 있는 동굴로 배를 타고 항해하는 도중 만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제압해야 하는 레이드 모드.

게이머들은 배 중심에 있는 동력원 수정을 정해진 시간 동안 몬스터로부터 지켜야 하며, 게임 플레이 도중 등장하는 히드라의 공격을 잘 피해야만 클리어 할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는 언더월드 심층부의 노멀, 하드모드가 오픈 되며, 다음 업데이트 시 스페셜 모드의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스페셜 모드에는 항해를 방해하는 히드라를 직접 격파해야 하는 구역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스마일게이트는 이날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부른 언더월드의 두 번째 OST '평행선'을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이 곡은 어둠에 잠식된 '블러디 베라'의 테마로, 베라의 내면 깊은 곳에서 공존하는 '빛과 어둠'에 관한 이야기를 권진아의 애절한 목소리로 표현해냈다. 평행선은 곧 음원 사이트 등에 발매가 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라이브영상, 음원 커버 이벤트 등도 공개 될 예정이다.

끝으로 언더월드 코인 뽑기판이 새로 추가 돼, 언더월드의 코인을 이용하여 어둠의 주머니, 언더월드 지렁이, 던전 미믹용 열쇠 등 다양한 언더월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블러디 베라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블러드 베라 굿즈인 변온 컵, 장패드, 그립톡 등 다양한 상품들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로 블러디 베라를 정식으로 업데이트 하고 이용자들 앞에 선보일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블러디 베라는 공격력 특성을 갖고 있어 레이드에 특화돼 있는 만큼 언더월드을 탐험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