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세요"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크리스마스 테마를 적용하고, 신규 이벤트 모드를 추가했다.

먼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게임 내 NPC(Non-Player Character)와 게임 메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탈바꿈 했다. 또 산타클로스 복장, 수염과 안경 등 다양한 산타클로스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됐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복싱스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복싱스타'

신규 이벤트 모드도 추가됐다. 게이머들이 크리스마스 복장의 NPC에 맞서 최대한 짧은 시간 안에 NPC를 쓰러트리면 경기 승리 시 코스튬 징글백, 오메가 진화 재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닌자 오노·매그넘 캐넌·사신의 손 등 총 12개의 메가펀치 글러브에 '잠재 능력'이 추가되어, 능력 개방 시 공격속도 및 공격력 증가 등 다양한 추가 능력치가 부여된다.

네시삼십삼분의 한 관계자는 "이밖에도 헬스장에서 한번의 클릭으로 훈련 횟수를 조정하는 기능과, 장비 화면에서 인기 있는 장비의 순위를 보여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잘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복싱스타'에는 내달 15일까지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헬스장 티켓, 옵션 변경 재료, 아스트로 오메가 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