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신작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TV 광고 영상 공개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자사에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TV 광고 애니메이션 영상은 약 34초 분량으로 이능학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영상이 등장하며 소울워커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 게임은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 수집 요소 등으로 무장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이번 TV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사전예약을 준비중이다.
한편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지난 18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간 CBT를 진행했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원작을 즐겼던 많은 인원이 참여해서 그랜드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내년 초 국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