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를 기회로! 위메이드, '미르4'에 신비로운 향로 업데이트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에 금일(6일)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희귀 및 영웅 등급의 정령석, 무공서를 비롯한 재료 합성에 실패 시 상위 등급의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는 '신비로운 향로' 시스템을 선보였다.

게이머가 희귀와 영웅 등급의 합성 1회 실패 시 1 포인트의 향로 포인트가 충전된다. 25 포인트를 적립하면 제작공방 내 합성 콘텐츠에서 도전했던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위메이드는 '미르4' 정식 출시일부터 1월 6일까지 합성에 실패한 횟수만큼 향로 포인트를 소급 적용했다.

다음으로 정령을 소유만 하고 있어도 전투력에 반영되고, 필드보스 사냥 시 보상으로 획득 가능했던 보물상자의 개수가 최대 6개에서 15개로 대폭 늘어났다. 또한,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토벌 '통곡의 폐광'과 보스토벌 '오마왕'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여기에 일정 기간 동안 임무를 완수하면 다양한 보상과 버프가 주어지는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가 새롭게 등장했다. 추가 임무 봉인을 해제하면 더 큰 보상과 버프가 제공돼 보다 효율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미르4
미르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