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15인 파티와 파티 경험치 버프 도입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에 파티 플레이 경험치 추가 버프와 최대 15인 정원의 파티 생성 기능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금일(13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파티 생성 시 15인 정원의 파티를 만들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친구를 비롯해 문파, 주변 캐릭터를 볼 수 있는 창에서 '모두 초대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2인 이상의 파티 플레이 시 경험치 추가 버프를 마련해 효율적으로 사냥할 수 있도록 했다. 최대 경험치 50% 증가 효과가 부여돼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여기에 캐릭터의 경험치와 내상 손실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 기능도 등장했다.

외에도 일정 횟수 이상의 내상 중첩 시 가속 포인트 또는 금화를 사용하거나 문파지원으로 내상 치료와 경험치를 복구할 수 있다. 여기에 손실된 경험치를 전부 복구할 수 있는 '구묘랑의 축복'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미르4'는 2월 28일(일)까지 전국 편의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르4' 캐릭터가 그려진 '헛개수' 제품을 구매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영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르4
미르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