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에 신규 지역 '루인 포트리스' 업데이트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에 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루인 포트리스'를 추가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액션과 손으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모바일에서 구현한 게임이다. 특히, 이능력자들의 학원 생활을 게임에 그려낸 것이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재미 포인트로 꼽힌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인 '루인 포트리스'를 공개했다. 게이머들은 '루인 포트리스' 내 신규 스토리와 메인 퀘스트 및 서브 퀘스트, '루인 포트리스' 내 신규 필드보스, 메이즈 새벽의 전투 중 '루인 포트리스' 지역에서 시작하는 '포가튼 아머리', '아크 쉽'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최대 레벨을 119레벨에서 159레벨로 확장했고, 메이즈 영원한 밤의 순례 내 공백의 결전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고난이도의 메이즈인 공백 전투 내 '정크 하이브'를 추가해 신규 AR카드 세트인 '상위 베시'도 등장한다. 여기에 기숙사 내 배치 가능한 신규 가구 스타일인 아르누보 스타일 세트도 선보였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접속만 해도 SSR 소울 인챈트와 중급 소울 수정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소매넣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GM이 직접 생성된 파티에 참가해 메이즈 클리어를 돕는 신규 이벤트를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하며, 이외에도 게임 내 개선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작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