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보우마스터 리메이크 업데이트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보우마스터’를 리메이크를 포함한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전했다.
7번째로 리메이크된 클래스 ‘보우마스터’는 핵심 스킬을 중점으로 공중 및 이동하면서 사용 가능한 공격 스킬을 추가하는 등 개편된다. 여기에 스킬의 최대 레벨을 개선하고, 주력 및 보조 스킬 포인트를 효율적으로 분배할 수 있도록 개편된다. 또한 성장 구간에서도 전직 이후 클래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게임즈는 4개의 관문으로 구성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벌크홉 네스트’를 선보였다. 신규 던전을 클리어하면 ‘얼어붙은 심장(동상)’, ‘얼어붙은 심장(한파)’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만천금고 네스트’에 ‘라비린스 층’을 추가하고, ‘홍련의 미궁’ 콘텐츠를 개선하는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대회’를 실시한다. 총 4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보스 스테이지로, 클리어하면 ‘천하제일 붕붕 드링크’, ‘시즌 포인트’ 등 아이템이 담긴 ‘일반 보물 상자’를 획득 가능하며, 4라운드에서는 ‘히든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을 ‘시공의 돌풍 - 체험! 드네 현장!’으로 변경하고, ‘여신 코인’, ‘윤기나는 흰색 깃털 주머니’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