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블레이드&소울2', 인게임 전투 트레일러 '균열편'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11일 인게임 전투 트레일러 '균열편'을 공개했다.

블레이드앤소울2 신규 영상 캡처
블레이드앤소울2 신규 영상 캡처

이번 영상은 '블소2'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균열'이 벌어지며 시작되는 실제 게임 내 전투 장면을 담았다. 균열은 하늘에서 떨어진 낙령석으로 인해 시작되며, 낙령석은 수라의 힘이 응축된 결정체로 불마자와 염환을 현실 세계로 불러내는 균열을 일으킨다. 이어 역사, 권사, 궁수, 기공사가 등장해 균열이 불러낸 수많은 불마자와 전투를 벌이는 장면이 펼쳐진다.

이미 지난 2월 17일에 '블소2'의 권갑, 도끼, 검, 활, 기공패 등 5개의 클래스별 상세 전투 장면과 함께 신규 클래스 법종의 쿠키 영상을 선보였던 엔씨(NC)는 이번 영상을 통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모습이다.

한편, 현재 엔씨(NC)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게이머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게 되며 엔씨(NC)는 사전예약자 수 400만 달성을 기념해 '파사의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게이머들은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0,000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