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PC방, '데스티니 가디언즈' 서비스 진행

플레이위드는 공개 시범 서비스 중인 스팀 PC 카페(Steam PC Café)의 3월 2주 신규 게임 라인업 3종을 공개했다.

3월 2주에 공개되는 타이틀은 번지의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2), 언레일드(Unrailed), 옛 어너더 좀비 디펜스(Yet Another Zombie Defense HD) 등 3종이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가 개발한 멀티 액션 게임으로 2020년도 스팀에서 어몽어스 등과 더불어 최고 동시 접속자 인기작으로 꼽힌 작품이다. 특히, 이번 스팀 PC 카페 서비스에서는 PC방 독점 콘텐츠와 더불어 스팀 PC방만의 다양한 혜택효과기 동일하게 제공된다.

'언레일드'는 온라인상에서 사용자들과 함께 한 팀이 되어 게임 세계 곳곳에 철도를 건설해 확장하는 사용자 협동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 아울러 '옛 어너더 좀비 디펜스'는 탑다운방식으로 진행되는 방어 그리고 슈팅의 재미를 최대 4명의 게이머가 협력해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신규 라인업의 추가로 스팀 PC 카페는 어몽어스, 포트리스 V2 블루, 데스티니 가디언즈 등 12종의 게임 라인업을 확보했다.

플레이위드의 PC방 정재대 팀장은 “ FPS, 멀티 액션, 퍼즐, 슈팅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스팀 PC 카페 라인업에 합류하고 있으며, 보다 더 즐길 수 있는 게임 라인업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데스티니 가디언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