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31일부터 '엘리온' 7일간 무료로 즐긴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MMORPG 엘리온(ELYON)에서 오는 31일부터 7일간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는 31일부터 4월 7일 정기점검까지 7일간 주어지는 혜택으로, ‘엘리온’을 경험해보고 싶은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권 구매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29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31일 시작되는 새로운 시즌에서는 마나각성이 초기화돼 계획, 대비, 파괴 등 새로운 방향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되고, 캐릭터 밸런스 조정, 하스 대륙 내 차원 포탈의 사냥터 개편, 도전의 전당 공략 방식 변경 등 많은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게임에 출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출석 보상은 ‘시즌 변경 주화’부터 ‘마나 경험치’, ‘의상 및 소환수 선택 상자’ 등으로 구성됐다. 추가로 PC방에서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추가로 ‘희미한 루미너스 상자’, ‘탈 것 선택 상자’, ‘윙슈트 선택 상자’ 등 매일 달라지는 보상을 제공한다.

엘리온
엘리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