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속성 캡슐 & 황금 군단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뮤 온라인’에 오는 4월 8일(목)까지 ‘속성 변환 조합 이벤트’와 ‘황금 군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속성 변환 조합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냥터 특성에 따라 전략적인 조합을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일정 기간 ‘아드니엘’ NPC를 찾아가 ‘속성 변환 부적’을 장착하면, 다양한 속성 상성을 지닌 ‘에르텔’과 ‘펜타그램’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때 ‘광휘의 에르텔’ 또는 ‘에르텔’이 장착된 펜타그램은 속성 변환이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르텔 안전 분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300레벨 이상 펜타그램에서 안전하게 ‘에르텔’ 분리를 시도하려면 ‘정령의 가호’ 아이템이 필요하지만, 이벤트 기간에는 별도 도움 없이 ‘일반 및 마스터리 펜타그램’에서 100% 확률로 ‘에르텔’을 분리할 수 있다.
웹젠은 같은 기간 ‘속성 캡슐 확률 2배 이벤트’도 실시한다. ‘1차 마스터리 펜타그램/에르텔/광휘의 에르텔’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2배로 증가하여,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황금의 콜로서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이머는 황금 군단이 출몰하는 특정 사냥터에서 ‘황금 고블린’을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몬스터 소환서’를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소환서’로 몬스터를 소환하여 사냥에 성공하면 '상위 몬스터 소환서'를 포함한 각종 보상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