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성역’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라테일'에 대규모 업데이트 '성역'을 선보인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성기사들의 고향으로 알려진 ‘성역 에이도스’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신규 시나리오와 신규 필드 ‘성역 에이도스’가 공개된다. 아울러 신규 4인 인스턴스 던전 ‘힐레’, ‘맹약의 성소’, ‘프리링 정원’과 신규 보스 몬스터 ‘미카엘라’, ‘바르바토스’, ‘쥬얼링’이 추가된다. 이 밖에도, 신규 몬스터 20종과 신규 NPC ‘아르젠트’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성공적 피크닉’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라테일 보너스 코인’, ‘피크닉 애완동물 선택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고, 출석만 해도 ‘여신카드’, ‘경험치의 비약 888%’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일일 출석, 기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게임 접속 후 일정 시간을 유지하면 ‘피크닉 도시락’, ‘폭풍 포션’ 등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원하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일일 퀘스트 및 레벨 성장 지원 이벤트, 미니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라테일 그립톡 세트’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 등 총 10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테일 성역 업데이트
라테일 성역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