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헬게이트VR 스팀 출시. 한국은 4월중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 IP를 활용해 만든 VR 게임 '헬게이트VR'을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헬게이트 VR’은 언리얼4 엔진을 활용해 특유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한 VR 슈팅게임이다. 이용자들은 '헬게이트:런던'의 주요 등장인물이었던 어린 시절의 제시카 써머리얼과 함께 인류의 생존을 위한 임무에 나서게 되며, 다양한 탑승물에 올라타 기관단총으로 악마들을 물리치는 실외 전투를 비롯해 어두운 지하 수로에서 몰려드는 좀비들과 악마들을 상대하는 실내 전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권장 PC 사양은 i7-6700k급 CPU와 GTX 1060급 GPU, 16GB 램, 다이렉트X 11 등이며, 10GB 이상의 저장공간이 필요하다. 언어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풀보이스를 지원하며 HTC Vive 및 Oculus Rift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가격은 34.99달러로,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출시 후 7일동안 2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헬게이트:런던’ PC버전과 꾸러미로 판매되는 ‘프리미엄 헬게이트 콜렉션’ 합본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에는 출시 20% 할인과 함께 꾸러미 25% 추가 할인까지 적용된다.

현재는 글로벌 지역에 우선 출시된 상태이며, 국내는 등급 심의가 마무리되는 4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헬게이트VR
헬게이트V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