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봄맞이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8일) 전했다.

먼저, 최상위 난이도의 인스턴스 던전 ‘거스트드래곤 네스트 HARD’가 추가된다. 해당 던전은 ‘라비린스 18층’의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95레벨 이상의 유저가 ‘거센 홍련의 수문장패’를 사용해 입장 가능하다.

각 관문을 클리어하면 상이한 칭호와 ‘상금 봉래석’을 얻을 수 있으며, 마지막 관문에 등장하는 ‘거스트드래곤 제이드’를 처치하면 ‘거센 표룡의 역린’, ‘축복받은 거센 표룡 보조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즐길 수 있도록, 영웅 레벨의 최대치를 2500으로 개방했다. 또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네스트’에서 ‘침략자’가 출현하도록 ‘얼어붙은 침략자 시즌1’을 도입하고, 신규 의뢰 ‘채광’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사용해 진행 가능한 해당 이벤트 던전으로 총 12개의 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다.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짙은 황혼의 상자(클래스 전용-방어구)’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거스트드래곤 네스트 HARD
거스트드래곤 네스트 HARD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