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함께 즐기는 미니게임 '플레이 투게더'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 투게더(Play Together)'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레이 투게더'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와 간편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동화 같은 풍경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Kaia Island)'을 배경으로 다양한 게이머와 즐거운 일상생활을 경험할 수 있고, 캐릭터와 펫, 코스튬, 가구, 탈 것까지 아기자기한 3D 캐주얼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카이아 섬의 광장에서 만난 친구들과 달리기 경주, 폭탄 돌리기, 좀비 바이러스 등 15종 이상의 미니게임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매일 아침 열리는 학교 수업에서 친구들과 경쟁하거나, 낚시와 요리, 캠핑, 홈파티 등 다양한 취미활동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섬 곳곳에 숨어있는 흥미로운 퀘스트들 역시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플레이 투게더'는 지난해 12월부터 동남아시아에서 시작한 소프트 론칭에서 싱가포르 양대 마켓 인기게임 최고 순위 톱3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다양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콘텐츠 추가 및 안정화 작업 등 정식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이 진행 중이다.
'플레이 투게더'의 사전예약은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올해 상반기 중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