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일본 2차 필드 ‘표신궁’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금일(16일)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일본 2차 신규 지역 ‘표신궁’과 ‘폭: 표신궁’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표신궁’과 PvP 가능 지역 ‘폭: 표신궁’은 50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다. 신규 지역에는 ‘늑대인간의 굴’, ‘표신궁 본성 입구’, ‘표신궁 문지기의 방’, ‘표신궁 닌자의 방’ 등 6개 사냥터가 추가되고 ‘낭아 장비 도안’, ‘낭아 장비 제작 재료’, ‘살생석 원석’, ‘닌자의 망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일본 지역 신화를 탐구하고 ‘유물’을 개방하면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유물 탐구’ 시스템도 추가했다. 상점에서 ‘일일 임무 주문서’를 구입해 수령한 임무를 완료하면, ‘탐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유물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탐구 항목별 ‘탐구력’ 게이지를 100% 채울 시 ‘유물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임무를 완료하면 ‘유물’이 활성화된다. ‘유물’은 탐구 항목별 고유의 기본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봉인 능력치’를 개방해 캐릭터에 해당 능력치를 적용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가방 내 일부 소모성 아이템의 최대 중복 수량을 기존 999개에서 3,000개로 상향하는 등 편의성 개선도 진행했다.

넥슨, 바람의나라 연 '표신궁' 업데이트
넥슨, 바람의나라 연 '표신궁'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