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 새 전설 및 공속 캐릭터 추가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 16일 신규 차일드(캐릭터) 3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어형 베스(전설), 공격형 판테온(에픽), 보조 공격형 플로라(희귀) 등 총 3종의 캐릭터가 등장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베스는 상대방 라인에 무수한 바니헤드를 소환하여 경기 운영을 방해할 수 있으며, 판테온은 0.2초의 빠른 공격 속도로 폭풍같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플로라는 일정 주기마다 한 번씩 길목에 독 웅덩이를 투척, 지나가는 몬스터를 모두 중독되게 하는 스킬을 갖췄다. 이들 3종의 신규 차일드들을 통해 게임 내에 새로운 전략 덱이 생길지에 관심이 모인다.

아울러 썸에이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정 전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계약의 가방을 신규로 추가했으며, 무한 디펜스 최초 보상과 일일 보상이 추가되는 등 게이머 혜택을 강화했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 : 디펜스 워'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과 브랜드 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