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으로 파고드는 검은 열풍. 펄어비스 '검은사각' 속옷 출시

껌은사막, 김은사막, 감은사막 등 '검은사막' 관련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는 펄어비스가 이번에는 속옷까지 출시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남성 그루밍, 패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대표 추혜인)'와 속옷 '검은사각'을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검은사각은 펄어비스와 스웨거가 함께 디자인한 남성용 속옷으로, 이전에 선보인 감은사막에 이어 스웨거와 함께 하는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정식 출시 하루 전인 4월 19일 11번가에 단독 출시하자마자 품절됐으며, 오늘부터 펄어비스 스토어 및 스웨거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각 상자' 5개와 '속옷 상자'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검은사각 행운 상자' 5개로 구성됐다.

검은사각 상자 구성 아이템은 [이벤트] 프리미엄 의상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15일), 발크스의 조언(25~35), 크론석 등이다. '속옷 상자'를 통해 보유 중인 클래스의 속옷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각 행운 상자는 [태고] 장신구 상자, [심연] 장신구 궤짝, [신화] 장신구 상자 10개, 블랙펄 등으로 구성돼 이용자는 상자 오픈 시 아이템을 각각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각
검은사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