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에픽 신화 장비 이벤트 던전 ‘클리파의 회랑’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에픽 및 신화 장비를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신비하고 화려한 클리파의 여행’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이벤트는 세리아 방에서 NPC ‘클리파’를 통해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참여할 수 있다. 던전 ‘클리파의 회랑’은 6월 3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95레벨 이상 캐릭터만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 피로도 8과 ‘시간의 인도석’ 27개가 소모된다. ‘클리파의 회랑’에서는 기존 ‘지혜의 인도’ 던전보다 100레벨 에픽 및 신화 장비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최고 등급인 신화 장비는 던전을 많이 클리어할수록 더욱 수월하게 얻을 수 있다. 던전을 즐기고 획득한 이벤트 주화 ‘시간의 조각’은 ‘클리파’ 상점에서 ‘시간의 인도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 던전 ‘클리파의 차원’은 17레벨 이상 캐릭터로 계정당 하루 3회까지 피로도 소모 없이 입장 가능하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시간의 인도석’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주화 ‘시간의 조각’과 함께 캐릭터 성장을 돕는 경험치 캡슐, 대량의 던전 클리어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벤트를 기념해 6월 3월까지 접속하는 모든 모험가에게 계정당 1회에 한해 ‘시간의 인도석(500개)’을 제공한다. 또한, 연휴를 맞아 5월 20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10분간 ‘던파’를 즐기면 ‘시간의 인도석(150개)’, ‘칼레이도 박스(2개)’, ‘피로도 30 회복 비약’ 등으로 구성된 ‘고양이 킹덤 쇼핑백’을 지급한다.
여기에 어린이날에는 ‘시간의 인도석(100개)’과 ‘캐릭터 크기 축소 코스튬’을, 부처님 오신 날에는 ‘시간의 인도석(100개)’과 ‘캐릭터 크기 확대 코스튬’을 추가 제공한다. 이 기간 해당 이벤트의 접속 보상을 3회 획득하면 직업별 ‘샤방 나비 효과 아바타’를 지급하며, 보상을 6회 획득하면 버프 강화 스킬 +1효과의 ‘SD 크리쳐’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