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데칸 리뉴얼 업데이트 선보여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 데칸 종족 전면 리뉴얼, 신성장비 도입 및 신규 필드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데칸'은 체력이 오를 때마다 공격능력이 같이 강해지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킬 및 패시브가 강화됐으며, 전투 방식 역시 돌진, 광역 넉백효과 등 다양한 효과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로한M은 고레벨이 즐길 수 있는 신규 맵 샤일로를 업데이트했다. 아르피아 대륙에 있는 샤일로 PVP 지원 맵으로, 워프 포인트, 비밀통로, 미니맵에 보이지 않는 숨겨진 공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탈리스만, 휘장, 아뮬렛 등 새로운 신성 장비도 업데이트된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접속보상이나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초월 25레벨까지의 경험치와 신화등급 15강화 무기와 방어구 일체를 제공하며, 전설악세서리 풀세트, 전설 코스튬과 문장, 룬 점핑 등 보상도 제공된다. 아울러 용의 무덤을 비롯한 인기 사냥터에서 PVP가 불가능한 평화의 주간 선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레이위드 윤태성 팀장은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는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데칸 리뉴얼과 더불어 신규맵과 장비등 콘텐츠가 제공되며 새롭게 로한M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부족함이 없도록 최고의 지원을 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로한M
로한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