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5' 왓챠 앱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주식회사 왓챠(대표 박태훈)와 파트너십을 맺고 금일(27일)부터 PlayStation®5(이하 PS5) 콘솔에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Watcha)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왓챠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까지 9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이다. PS5 사용자는 PS5 콘솔의 미디어 영역에서 왓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최대 4K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SIEK는 PS5 콘솔 내 왓챠 애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하여, 총 3천 명의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 구독자에게 12,900원 상당의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PlayStation®5 왓챠(WATCHA) 론칭 기념 PlayStation®Plus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4월 27일(화)부터 2021년 5월 16일(일)이며, 이벤트 기간 도중에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에도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 구독자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천 명에게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IEK는 다양하고 폭넓은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공을 통해 PlayStation® 플랫폼 확대를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