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오리진' 할인 프로모션 공개

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대표이사 유휘동, 이하 'EA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PC 게임 플랫폼 오리진(EA Origin)에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부터 5월 12일까지 실시되며, 심즈와 FIFA21,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등 인기 타이틀들의 대형 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먼저 오리진에서는 심즈팩을 최대 75% 세일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 시간으로 5월 4일 새벽 2시까지 시끌벅적 도시 생활 확장팩을 무료 트라이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 4일부터 잇 테이크 투의 첫 할인을 시작하며,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친구의 게임코드는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FIFA21은 최대 58% 저렴하게 판매하며, 오는 5월 5일 업데이트 예정인 에이펙스 레전드의 시즌9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울러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오리진 플랫폼 내에서 카카오페이로 3만 원 이상 게임 결제 시 카카오페이 머니 3천 원이 ID 당 1회 캐시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오리진 할인 프로모션
오리진 할인 프로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