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엔드리스 워’, 5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 워’에서 영웅 계급 확장을 비롯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초월을 통해 8계급 영웅을 S0, S1까지 승급시킬 수 있게 됐다. S0계급 달성 시 룬 슬롯이 추가되어 추가적인 성장 기반이 마련된다. 모든 룬을 장착한 뒤 S1계급으로 승급하면 통솔력과 출정 병사 상한이 증가하는 등 기존보다 한층 강력해진 모습의 영웅을 만나볼 수 있다.
시공의 균열 9챕터 ‘아가이아의 입구’가 추가됐다. ‘아가이아의 입구’에서는 기존보다 강력해진 보스들이 등장해 짜릿한 긴장감과 공략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클리어 시 신규 영웅 ‘트라피나 로타’의 영혼석 뿐만 아니라, 영웅 초월에 필요한 전설 등급의 룬도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대화를 한층 개성 넘치게 꾸며줄 ‘말풍선 스킨’을 선보였다. ‘말풍선 스킨’은 사령관 프로필 변경 탭에서 교체할 수 있으며, 이벤트 또는 구매 보상 등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오는 19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접속만 해도 ‘할인 쿠폰’, ‘가속 아이템’, ‘고급 소환 큐브’, ‘스태미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