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붉은보석' 서비스 18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 연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이 오는 30일 서비스 18주년 맞이하는 가운데 그동안 함께 해온 모험가들과 이를 기념하기 위한 '붉은보석 18주년 기념 이벤트 대축제'를 금일(26일) 부터 5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붉은보석 18주년 기념 이벤트의 시작은 '델린 & 달린과 함께하는 빙고 이벤트'가 연다. 매일 갱신되는 랜덤 게임 미션 3가지를 수행할 때마다 5X5칸으로 된 빙고 한 칸을 완성시킬 수 있으며, 빙고 한 칸, 한 줄, 모든 빙고 칸을 완성할 때마다 각각의 보상이 인 게임 아이템으로 주어진다. 모든 빙고를 완성하면 빙고 게임을 초기화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총 일곱 번의 빙고 완성에 도전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프리즘 코쿤', '검은 이계의 강화석', '18주년 변신 반지' 등이 준비됐다. 이 중 변신 반지는 이벤트 NPC인 델린과 달린 자매로 각각 변신할 수 있는 18주년 특별 아이템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출현 주기가 감소하는 '붉은보석의 기운'을 개방, 100% 드랍되는 '황금 보석 코인'을 모아 '쁘띠 델린/달린 코쿤', '제련 코팅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18주년 기념 주화 이벤트'도 준비했다.
여기에 사냥 시 낮은 확률로 드랍되는 '달콤한 동전 초콜렛'을 모두 18개 모아 '18주년 선물 상자', '빙고 토큰'을 받을 수 있는 '매일 매일 달린의 선물 이벤트'와 몬스터 사냥 시 터지면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30배가 되는 등의 각종 이로운 효과를 주는 풍선을 구매할 수 있는 '18주년 풍선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총 28일간의 출석 체크 이벤트, 6월 23일까지 4주간 한정으로 판매하는 '소망이 깃든 접두사 패키지', '협회의 특별 제련 패키지' 등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붉은보석의 개발과 운영진 일동은 "붉은보석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으로, 서비스가 문을 연 2003년 5월 30일부터 지금까지 게임을 경험한 모든 붉은보석 모험가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매일 발전하는 모습으로 더욱 풍성한 콘텐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전해드릴 것을 다짐하며 이후 맞이하게 될 20주년, 30주년에도 항상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지난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