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라테일' 15주년 맞이 '라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라테일'에서 서비스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라테일'은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라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혜택이 주워지는 신규 서버 '세레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라붐(La: BOOM)'은 축제를 의미하고, '라테일의 'La'와 인기, 유행을 의미하는 'BOOM'을 합친 합성어다. '라붐'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오는 16일 진행하는 업데이트 프리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6월 29일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에 앞서 오늘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라붐 타이틀 습득서', '15주년 특별 애완동물 선택권', '기대해 대미지 스킨 꾸미기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30,000 캐쉬'를 지급하는 '친구야 나 기억하니?'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라테일'의 개발자 및 운영진은 지난 15년 동안 '라테일'을 사랑해 주신 이용자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Thanks to'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본부 정수진 실장은 "'라테일'이 15년동 안 유지될 수 있도록 '라테일'을 이용해주신 가족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린다"라며, "가족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라테일 '라붐' 업데이트 사전예약
라테일 '라붐' 업데이트 사전예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