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6월의 크루에 '메카 포옹팀 마스터' 선정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6월 크루로 '메카 포옹팀 마스터'를 선정하는 한편, 데스스트로크와 마시멜로 아이템을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금일(2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크루'는 한정판 아이템이 포함된 '포트나이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로, 현재 시즌 배틀패스와 1,000 V-Bucks는 물론, 매월 새롭게 선정된 크루의 의상 및 최소 1개 이상의 장식 아이템들로 구성된 크루 팩이 제공된다.

이달의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들은 메카 포옹팀 마스터 의상과 사이트로닉 활 등 장신구, 너즐 제트 곡괭이, 포옹팀 메카 랩핑 시트지가 포함된 크루 팩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은 분홍색 기본 스타일과 흰색 및 파란색의 '한밤' 스타일, 흰색과 빨간색 '로얄' 스타일 등 다양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포트나이트 크루 로딩 화면 4개가 지급되며, 6월 말에는 로비 트랙 보너스도 제공된다.

한편, 아이템 상점에 틴 타이탄의 숙적인 데스스트로크의 카타나가 포함된 데스스트로크 의상이 입점했다. 슬레이드의 상징적인 카타나는 플레이어 등 장신구나 곡괭이 어느 쪽으로든 사용할 수 있으며, 데스스트로크의 전투 날개 글라이더 역시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출시돼 플레이어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마시멜로의 의상과 아이템도 아이템 상점에 재입점됐다. 지난 출시 때 구매하지 못했던 플레이어는 이번 기회에 마시멜로 의상과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