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 서비스 5주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영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이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5주년 기념 코스튬, 염색약 등 5주년에 맞춘 테마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RPG의 요소들을 컨셉으로 삼은 새로운 물고기 캐릭터도 선보였다. 5주년 콘텐츠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마법석'을 모으거나, 전용 퀘스트를 클리어해 획득할 수 있다.
'어비스리움'의 인기 캐릭터 웰시코기를 활용한 '미니게임'도 선보였다. '미니게임'은 웰시코기를 좌우로 움직여 떨어지는 장애물을 피하는 방식으로, 이를 통해 '아기 펭귄 큐브', '마법진 타일', '기사단 깃발' 등 일정 주기로 갱신되는 확장물들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큐브 확장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정령' 캐릭터들도 추가했다. 불, 물, 바람, 땅의 4가지 원소를 소재로 만들어진 정령은 5주년을 기념하는 게임 내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고, 4종류의 원소를 모두 획득하면 얻을 수 있는 별도의 리워드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황금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는 숨은 물고기 찾기 이벤트, 5주년을 기념한 생일 파티 탱크 기간한정 오픈, 다채로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산호 및 산호석 성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들은 이달 말까지 매 주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며, 첫 주의 이벤트는 아름다운 외관의 귀여운 '무지개 유니콘' 캐릭터와 함께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