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레메디의 어드벤쳐 게임 '컨트롤' 무료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컨트롤'이 금주 무료 명작 게임으로 선정됐으며, 오는 17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엄선한 명작 게임을 매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주인공으로 'NBA 2K21'이 무료 제공됐으며, PC 버전 '어몽 어스'와 '프로스트펑크'가 뒤를 이었다.
네 번째 무료 명작 게임으로 선정된 '컨트롤'은 '맥스 페인' 시리즈, '앨런 웨이크' 등으로 유명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의 작품으로, 3인칭 시점의 초자연적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은 뉴욕의 기밀 기관이 다른 세계에서 온 존재의 침입을 받은 후 신임 국장 제시 페이든이 통제권을 되찾기 위한 싸움을 벌이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심오하고 예측 불가한 세계에서 싸우며 초능력, 변형 가능한 무기, 반응하는 환경을 장악해야 한다.
스토어 이용자는 '컨트롤' 본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 사이드 미션뿐만 아니라 새로운 무기와 모드를 즐길 수 있는 두 개의 확장팩 ‘파운데이션’과 ‘AWE’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기본 할인 외에도 할인적용가 15,000원 이상의 게임에 사용해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으며, '포트나이트' ‘스트리트 섀도우 도전 팩’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토어 일반 앱 카테고리에 음성 및 채팅, 화상통화 등을 통해 커뮤니티나 친구들과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메신저 서비스 디스코드(Discord)가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디스코드를 다운로드받으면 이모티콘 업그레이드, 대용량 파일 업로드 등의 특전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디스코드 니트로(Nitro)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용권 코드는 에픽게임즈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