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워: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신규 차일드와 마왕 레이스 추가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오늘(6월 21일) 신규 차일드 다나와 마왕 레이스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전설 차일드 다나
신규 전설 차일드 다나

먼저 이번에 추가된 '마왕 레이스'는 그룹으로 편성된 유저들이 지정된 목표 달성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모드다.

게이머들은 전투 로비 내 팝업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차일드 소환 횟수, 골드 획득량, 몬스터 처치 수, 전투 횟수 등 랜덤한 미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또 이번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지원형의 신규 전설 차일드(캐릭터) '다나'가 새롭게 추가됐다.

'다나'는 원작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힐러 계열의 캐릭터로, 이번에는 같은 스타 개수의 모든 아군 차일드의 대미지를 증가시키며, 상대방의 대미지는 하락시킬 수 있어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

썸에이지의 한 관계자는 "게임에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3000개의 보석과 전설 카드를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확인해달라."고 귀띔했다.

이 밖에도 친구 친선전, 무한디펜스, 레이드 신청 시 연합의 무한디펜스 신청 편의 기능을 확장 적용되는 등 다양한 시스템이 개선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