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이미 참여했다" 가이아모바일,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CBT 실시

가이아모바일은 세가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LEGENDS ReVIVE)'가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만화 스토리 작가 부론손 원작이자 만화가 하라 테츠오가 그린 전설의 히트작 '북두의 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은 핵 전쟁으로 문명사회가 와해되어 폭력이 지배하는 세기말 세계에서 북두의 권 전승자인 '켄시로'가 사랑과 슬픔을 품고 세상의 구세주로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특히,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원작 만화가 하라 테츠오의 전면 감수를 통해 캐릭터 일러스트들이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새롭게 태어났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다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원작의 1화부터 수많은 명장면들이 게임 속에 생생히 재현되었으며, 손가락 하나로 통쾌한 콤보 액션을 발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의 CBT는 6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단,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인원은 선착순 2천명으로 제한되며, 테스트 종료 후 게임에 참여한 개인 정보 및 게임 진행사항은 초기화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안정성 점검과 버그 확인 및 수정, 게이머들의 반응과 피드백 수집을 위해 실시되며, 수집된 의견들은 테스트 종료 후 게임 개선을 위해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의 공식 카페에서는 CBT 기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가 열리는 기간 동안 카페 내 '출석체크' 게시판에 출석체크를 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게임 정식 오픈 후 사용할 수 있는 생명의 물 [소-병]10개와 쥬도르 코인 10만개를 증정한다.

또한 CBT에 참여해본 소감을 카페 내 'CBT 리뷰' 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게임 정식 오픈 후 사용 가능한 쥬도르 코인 10만개와 스태미나 통조림(중)10개, 천성석 400개를 증정한다.

가이아모바일,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가이아모바일,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