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쾌속 SRPG '요철세계' 7월 13일 글로벌 출시

가이아모바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요철세계'를 다가오는 7월 13일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요철세계'는 중국의 칠창사(七创社, 7Doc)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로, 중국의 칠창사가 제작 및 방영해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다. 전지전능한 창세신이 만든 요철세계를 배경으로 진행되며, 이 안에 있는 '요철 아레나'라는 대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과 전투가 주된 내용이다.

요철 아레나에서 최종 우승한 참가자는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게이머는 이 게임 속에서 견습천사의 역할로, 요철 아레나에 참가할 지원자를 모아 육성하고 이들의 여정에 함께 하며 운명을 바꾸는 영웅이 된다.

'요철세계'는 지난 5월 6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미국, 캐나다, 한국, 일본, 영국, 독일, 프랑스 및 여러 동남아 국가를 대상으로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최근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오는 7월 13일 이들 국가 대상으로 동시 출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요철세계'는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초보자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가이드 영상은 실제 게임 전투화면을 통해 '5색 행동 타일'이 가진 명령과 행동 효과를 보여준다. '5색 행동 타일'은 게임에 더 높은 자유도와 전략성을 부여해주고 캐릭터의 이동, 방어, 공격의 명령을 하나로 융합시킨 '무브&액션'이라는 기능을 구현해준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번거로운 게임 조작 단계가 대폭 축소돼 플레이어들이 빠른 템포의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요철세계'는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요철세계
요철세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