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4개의 초대형 이벤트 'SUMMER FESTA' 시작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네 차례에 걸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SUMMER FESTA'를 7월 1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여름 업데이트 1탄으로 신규 차일드 '보레아스'와 '노토스'를 추가하는 내러티브 던전 '온더로드(On The Road)'가 금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이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5성 보레아스,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신규 장비 3종 등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두 번째로 시프트업은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SUMMER FESTA'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29일간 하루 두번, '차일드 11연속 무료소환' 혜택과 차일드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켜주는 '이그니션 코어 지원 출석부'를 진행한다.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그니션 코어 지원 출석부'는 이그니션 코어가 포함된 출석 보상을 매일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출석을 모두 완료하면 증폭공격력 코어 럭키박스가 지급된다.
세 번째로 이그니션 코어를 제작할 수 있는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재료를 소모해 새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레시피 제작'이 추가된다.
이번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 개편을 기념해 게임 중 획득할 수 있는 '코코넛 나무'를 모아 'SUMMER FESTA 차일드 선택박스'를 받을 수 있는 'SUMMER FESTA 아이템 수집 이벤트'와 '2020차일드 선택박스'와 S급 옵션 장비 이벤트 럭키박스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레시피가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및 복귀 게이머들이 재화를 편하게 얻을 수 있는 '리자의 특별 과외'도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리자의 특별 과외'는 접속한 날부터 12일간 진행되며, 간단한 미션을 해결하면 날짜별로 선별된 6성 60레벨 +6 한계 돌파된 차일드를 최대 7개까지 선택해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과제를 클리어한 개수에 따라 최대 3개의 5성 차일드 소환권이 최종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번 여름 특집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