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워해머2'의 마지막 확장팩 '사일런스 & 퓨리'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의 전략 시뮬레이션 '토탈워: 워해머2'의 마지막 확장팩 '사일런스 & 퓨리'(The Silence & The Fury / '침묵과 분노')를 오는 7월 14일 발매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비스트맨의 진영이 대대적으로 개편되고, 리자드맨 진영의 신규 유닛 및 전설 군주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비스트맨의 타우록스와 리자드맨의 옥시오틀이 뉴 월드의 운명을 두고 벌이는 결전을 배경으로 한다.
먼저 비스트맨의 경우 살아있는 황동, 분노로 날뛰는 파멸의 황소 '타우록스'가 신규 전설 군주로 추가된다. '타우록스'는 비스트맨의 핵심 유닛 '미노타우르스' 영웅과 유사하지만 강력한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괴물 여러 마리를 불경하게 융합한 '재버슬리드'와 거대한 체구에 다리도 여럿 달린 '고르곤'이 신규 유닛으로 등장한다.
이에 맞서는 라자드맨 진영에는 명망 높은 카멜레온 스킹크이자 은신의 달인, '옥시오틀'이 새롭게 등장하며, 원거리 공격 괴수 쌍꼬리의 '트로글로돈'이 추가된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무료 콘텐츠도 제공된다. 무료 콘텐츠에는 새로운 드워프 전설 군주와 비스트맨의 추가 영웅, 그리고 여러분이 게임 속에서 벌이는 파괴를 보고 일자리를 찾아 몰려올 야만적인 용병들까지 포함된다. 여기에 비스트맨과 드워프 종족에 대한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며, 다양한 배경 설정이 가미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