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원더풀 유랑단’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콘텐츠 ‘원더풀 유랑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8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저돌적인 움라크’, ‘인생은 가시밭’, ‘비밀의 방’ 등 총 3개의 이벤트 던전으로 구성된 ‘원더풀 유랑단’이 공개됐다. 해당 이벤트 던전은 ‘벌크홉 네스트’, ‘무에르토스 네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획득한 ‘원더풀 공연 티켓’을 획득해 입장 가능하다. 각 던전마다 서로 다른 보상이 주어지며, 완료한 임무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량의 ‘묘안석’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타입의 의뢰 ‘기습’을 추가하고, ‘석양빛 수련장’의 난이도를 ‘라비린스 20층’까지 개방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을 ‘바커스 x 바커스 x 바커스’로 변경했다.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하는 ‘바커스’ 형제를 주어진 시간 내에 처치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드래곤네스트 원더풀 유랑단
드래곤네스트 원더풀 유랑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