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카론M' 초대형 이벤트...포르쉐 타이칸에 시계까지 지급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데카론M'에 오늘(7월 8일)부터 28일까지 스펙업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레벨 달성, 서약 퀘스트 완료, 장비 분해 등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썸에이지에서는 오는 7월 28일까지 이벤트를 마무리한 후 추첨을 통해 포르쉐 타이칸, 태그호이어 시계, 루이비통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썸에이지의 한 관계자는 "이번 스펙업 감사제는 그간 ‘데카론M’을 사랑해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고자 게임과 현실에서 모두 스펙업을 이루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썸에이지는 오늘 신규 클래스 '오브'를 선보였다. '오브'는 ▲에너지 체인지 ▲소울 이터 ▲뱀피릭 터치 ▲데빌스 프라미스 등 에너지를 회복하거나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암흑 마법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 부유하는 형태의 무기를 다룰 수 있도록 설계되어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다.
한편, 썸에이지는 접속 일자별로 신규 및 복귀 게이머들에게 희귀 트랜스업 선택권(귀속), 데린이 마이스터 결정 상자(귀속) 등 아이템을 보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핫타임 이벤트도 준비하여, 전체 월드 하이하프 설원 이하 지역에서 경험치 200%를 제공하며 전체 월드 전 지역에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딜을 최대 300%까지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