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에 수인 미소녀 카드가?" 매직: 더 개더링, ‘점프스타트 2022’ 출시

해즈브로(Hasbro)의 게임 부문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이하 위저즈)는 자사의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점프스타트 2022’ 세트를 테이블탑으로 오늘(2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점프스타트 애니메이션 카드
점프스타트 애니메이션 카드

위저즈가 선보이는 ‘점프스타트 2022’는 두 개 팩을 개봉하고 조합해 40장의 테마 덱으로 쉽고 빠르게 플레이하는 매직의 기존 ‘점프스타트’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다. 독특하고 빠른 전개의 캐주얼한 플레이를 원하는 입문 플레이어를 위한 제품으로 초보자들도 큰 어려움 없이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점스프타트 2022’는 개별 팩 또는 24팩으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박스 중 선택할 수 있다. 각 팩에는 총 20장의 카드 중 새로운 카드 1장과 함께 애니메이션 삽화 카드가 1장씩 포함되어 매직 수집가 및 애니메이션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점스프타트 2022
점스프타트 2022

아울러 총 46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매직의 역사에 걸쳐 등장하는 재판 카드들과 함께 체험 가능한 조합만 천 가지가 넘어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