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의 20주년 기념 컬래버 주인공은 '로그 호라이즌'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늘(2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로그 호라이즌’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5월 예고됐던 ‘테일즈위버’ 20주년 기념 업데이트 중 하나로, 오는 7월에는 신규 캐릭터 ‘예프넨’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7월 27일까지 클라드 마을에 ‘로그 호라이즌’ 속 주요 등장인물인 ‘시로에’, ‘나오츠구’, ‘아카츠키’, ‘냥타’가 NPC로 등장하며, 이들과 함께 진행하는 일일 퀘스트가 오픈된다.

‘시로에’와는 ▲로그 호라이즌에 인사 ▲보스 토벌 ▲마력 수집 퀘스트를, ‘아카츠키’와는 ▲닌자 수행 ▲이세계의 단 음식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요리 수행과 ▲방어 수행 퀘스트는 각각 ‘냥타’, ‘나오츠구’와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각각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매일 이벤트 재화 ‘투표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 메달’은 ‘레이네시아’, ‘소지로’, ‘테트라’, ‘레리아’, ‘리토카’, ‘타카야마’ 등 ‘로그 호라이즌’ 속 등장인물 의상 아이템을 포함해 이펙트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인사 퀘스트를 완료하면 능력치, 경험치 획득량, 명중률 등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닌자 수행 퀘스트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강화 아이템, 장비 제작 재료 등도 주어진다.

넥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넥슨플레이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27일 점검 전까지 ‘테일즈위버’에 접속한 후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최대 1만 2천 플레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로그 호라이즌’은 1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동명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한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온라인 게임 플레이 중 게이머들이 게임 속 세계에 갇히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2013년 첫 애니메이션 방영 이후 3기까지 제작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테일즈위버’ X ‘로그 호라이즌’ 컬래버
‘테일즈위버’ X ‘로그 호라이즌’ 컬래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