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는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지난 7월 13일 점검을 통해 새로운 대규모 시나리오인 'Mortalis'를 업데이트하고, 기존보다 강화된 혜택의 ‘신규가문지원월드(블루)’도 오픈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3일 점검 전까지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홈페이지에 응원 댓글 남기기,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응원하는 채팅 메시지가 보이도록 촬영한 스크린샷 등록하기, 업데이트 페이지 링크를 SNS에 공유하기 등 3가지 방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가문(계정)에 실제 금으로 제작한 'GE 개척자의 반지'를 증정한다. 또한 린든상자 77개(2가문), 5만 GE캐시(3가문), 레티샤의 페소 선물상자 77개(5가문), 아트북(5가문), 장우산(5가문)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3종류 미션에 모두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8월17일 점검 전까지 '2023 원더풀 핫 서머 마블'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접속 시간 1시간마다 '마블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사용해 주사위 미니 게임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발판 도달 시 '2023 원더풀 핫 서머 마블 티켓'을 획득할 수 있고, 일정 수량 티켓을 모아 '딜루카의 신비한 교본 상자'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판 완주 1·3·5·10·15·20회 달성 시에는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카드 상자 선택권' 과 신규 서머 코스튬 등 각기 다른 구성의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이밖에 '레티샤야 레티샤야 아이템을 부탁해' 이벤트가 7월27일까지 열린다. 리볼도외/카스티야월드 및 신규가문지원월드(블루) 이용자들은 이벤트 종료 전까지 '레티샤의 페소 선물상자'를 개봉해 '월장석' 2개를 확정 획득하고 추가 아이템으로 랜덤한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랜덤 아이템 중에는 캐릭터 카드뿐만 아니라 상위 스탠스 교본 아이템도 포함돼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레티샤의 페소 선물 상자 묶음을 최대 2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상자 개봉횟수가 일정 수치에 도달할 경우 '컬렉션 프리미엄 캐릭터 카드 상자'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