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넥슨 '메이플스토리 콜라보 DLC' 출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넥슨(대표 이정헌)과의 제휴를 통해 자사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와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콜라보 DLC를 공개했다고 7일 발표했다.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와의 콜라보 DLC를 공개한 네오위즈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와의 콜라보 DLC를 공개한 네오위즈

이번 신규 콜라보 DLC는 총 15개 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곡은 지난 9월 6일 최초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신곡 '스토리 오브 메이플(Story of Maple)'이다. 이 곡은 메이플스토리 20주년을 축하하며 디제이맥스가 직접 제작한 곡으로, 어떤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는다는 희망찬 느낌을 통통 튀는 일렉트로 사운드와 빠른 비트에 담아냈다.

또한 '스타 버블(Star Bubble)' 등 메이플스토리의 오리지널 음원과 '페어리테일 리믹스 곡(Fairytale ~Pan Remix~)' 등 디제이맥스 인기 작곡가들이 작업한 리믹스 곡들이 이번 DLC에 다양하게 담겼다.

이 DLC는 스팀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오위즈는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9월 14일까지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와 함께 DLC 전용 UI(이용자 환경) 스킨, 전용 노트 스킨, 기어 스킨 등도 제공한다.

또 오는 9월 12일까지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의 모든 DLC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와 '메이플스토리'의 콜라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