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플리퍼'와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컬래버레이션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월드 플리퍼’에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 2월 진행된 1차에 이은 두 번째 합작으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인기 캐릭터 ‘★5 [작은 우등생 엘프 쿄우카]’를 포함한 신규 한정 캐릭터 3종을 선보였다.

먼저, ‘★5 [작은 우등생 엘프 쿄우카]’는 냉정한 행동력을 지닌 엘프 마법사로, 전방에 소용돌이를 일으켜 명중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장난의 천재 미소기]’는 머나먼 세계에서 온 여자아이로, 전방에 폭탄을 던져 명중한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여기에, 상공에서 블레이드를 낙하시켜 주위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5 [마음 착한 토끼 소녀 미미]’까지 추가해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3종을 ‘월드 플리퍼’에서도 만날 수 있게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0월 12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0일까지 ‘불사왕 레시탈’, ‘오로치’ 등 지정된 보스를 협력 배틀로 공략 시 보스 코인과 경험치 등을 추가 제공하는 ‘멀티 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기간 한정 아이템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10일까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성도석 1,500개’를 선물한다.

월드플리퍼
월드플리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