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스토어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 추가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게임’ 카테고리를 통해 ‘라이엇 스토어’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라이엇 스토어의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페이지와 연계된 게시물에 댓글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응원하고 싶은 팀’을 남긴 후 대회를 함께 보고싶은 친구를 태그한 참가자 중 1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023 Worlds(LoL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 Unlocked 컬렉터 에디션 또는 ▲이즈리얼 Unlocked 스태츄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10월 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라이엇 게임즈 상품을 구매한 뒤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기간에 라이엇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Worlds 2023 배지’가 주어진다.

라이엇 게임즈 구기향 홍보총괄은 “라이엇 게임즈는 게임에 대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회사의 철학하에, 항상 재미있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는 물론 게임과 연계된 다양한 시도를 이어왔다”며 “10월 한국에서 펼쳐질 세계 최고 권위의 이스포츠(Esports) 대회, LoL 월드 챔피언십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라이엇 스토어가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라이엇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라이엇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