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비그리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라테일’에 ‘비그리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루미너스’의 이면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신규 시나리오 및 신규 필드 ‘비그리드’가 공개됐다.

여기에 안개가 가득한 죽음의 세계 ‘니플헤임’의 주인인 보스 몬스터 ‘헬’이 등장하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니플헤임 스테이션’과 불의 강이 흐르는 ‘무스펠헤임’의 주인 ‘수르트’를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무스펠스 터널’이 오픈된다.

더불어 ‘비그리드’를 지키는 신규 NPC ‘엘리’를 추가하고, 거래소 검색 옵션, 메모리얼 시스템을 개선, ‘동작’ 꾸미기를 신규로 도입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비그리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도전! 우주탐험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미션, 교환, 랭킹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출석&전리품’, ‘선발&혜택’, ‘행운&도전’ 등으로 구성됐으며, ‘종결급 애완동물만 상자 시즌 2’, ‘반짝이는 도전의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해당 이벤트를 통해 ‘파란 별이 담긴 병’을 역대급 수량인 최대 10,000개로 획득할 수 있다.

라테일 비그리드 업데이트
라테일 비그리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