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롤드컵 뉴진스, 오버워치2 X 르세라핌. 대세 아이돌 게임에서도 격돌!

대세 아이돌 뉴진스와 르세라핌이 게임에서도 자존심 대결을 펼칩니다.

뉴진스는 최근 개막한 LOL 세계대회인 롤드컵의 주제가 'GODS'를 불렀고, 르세라핌은 오버워치2와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해 관심을 모으고 있네요.

같은 회사 소속이긴 하지만 4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라이벌이고, 게임도 e스포츠 시장을 이끌고 있는 LOL과 오버워치2이라서 대결 구도가 흥미진진합니다.

성적도 좋습니다. 뉴진스는 미니2집 'GET UP'이 빌보드200 차트에서 13주 연속 순위를 유지할 정도로 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번에 롤드컵 주제곡 'GODS'까지 '글로벌200'에서 173위로 2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습니다.

오버워치2와 르세라핌이 만난 신곡 '퍼펙트 나이트'도 오는 27일에 공개됩니다. 뮤직비디오에 오버워치2 관련 영상이 포함되고, 게임에서는 르세라핌 멤버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새로운 게임모드와 전설 스킨, 아이템 등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오는 11월 4일 블리즈컨2023에서는 관련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열광적인 무대가 기대됩니다.

롤드컵 뉴진스, 오버워치2 X 르세라핌. 대세 아이돌 게임에서도 격돌!
롤드컵 뉴진스, 오버워치2 X 르세라핌. 대세 아이돌 게임에서도 격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