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지구가 걱정되는 손오공 vs 베지터 영상 공개

지구가 또 부서질까요?

드래곤볼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게임 드래곤볼 스파킹! 시리즈의 최신작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번 영상은 '오공 VS 베지터 라이벌'이라는 이름을 달고 드래곤볼 속 숙명의 라이벌 손오공과 베지터의 대결을 그렸습니다. 둘은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대결하고 때로는 힘을 합쳐온 사이이기도 하죠.

영상에서는 둘의 치열한 싸움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추억의 기술인 계왕권을 사용하는 오공과 거대 원숭이로 변하는 베지터의 대결은 물론 초사이어인, 초사이어인 2, 초사이어인 3, 초사이어인 갓, 초사이어인 블루까지 다양한 변신이 담겨 있습니다.

드래곤볼 시리즈의 팬이라면 가슴의 뛸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여기에 드래곤볼을 상징하는 다양한 장풍과 화려한 공중 배틀, 그리고 지구가 걱정되는 주변 환경의 파괴 등 매력적인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는 무려 16년 만에 등장하는 후속작인데요. 오랜 세월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지구가 걱정되는 손오공 vs 베지터 영상 공개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지구가 걱정되는 손오공 vs 베지터 영상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